'빅쇼트' 아이즈만 "美 대형 은행, 폭락장 후 좋아 보여"
대표적인 사례가 서울 용산역세권 개발사업입니다.
그해 10월 서울시도 사업지구 지정을 해제하면서 사업은 사실상 완전 폐기됩니다.오 시장은 2022년 7월 당초 계획보다 사업 규모를 대폭 축소한 ‘용산국제업무지구 개발구상을 내놨습니다만 현재까지 구체적인 사업일정이나 사업비 조달방안은 확정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전문가들은 이에 대해 전반적인 부동산경기 침체로 눈에 두드러지지는 않지만 ‘GTX효과가 나타나고 있다며 정부 발표대로 노선별 사업이 가시화된다면 해당 지역에 큰 호재로 작용할 것이라고 입을 모았습니다.1일 발표한 1월 5주차(조사시점·1월 29일) 자료에 따르면 전국 아파트 매매가가 0.사업은 2단계로 추진되며.
서울시 제공정부와 민주당이 쏟아낸 이러한 철도 관련 계획이 실현되기까지 넘어야 할 산은 적잖아 보입니다.E노선도 인천공항에서 시작해 부천 대장을 거친 뒤 서울시내 구간인 ‘연신내.
경기지사 김문수에게는 GTX가 있다는 말이 나돌았습니다.
대통령실 제공최근 부동산시장이 다시 얼어붙고 있습니다.동아일보 DB정부 계획에 맞불 작전으로 발표한 민주당의 ‘철도 지하화는 일반철도와 도시철도 도심 구간의 지하화가 골자입니다.
이는 여야가 지난달 국회에서 만든 ‘철도 지하화 특별법에 규정돼 있는 방식이기도 합니다.경기지사 김문수에게는 GTX가 있다는 말이 나돌았습니다.
평택지제역과 길 하나 사이에 둔 ‘지제역더샾센트럴시티의 아파트 84㎡(전용면적 기준)는 실거래가가 지난해 6월 9억 원에서 지난해 말 7억7000만 원까지 떨어졌는데.사업별로 보면 ▲GTX 38조6000억 원 ▲비수도권 광역·도시철도 18조4000억 원 ▲신도시 교통개선 11조4000억 원 ▲철도·도로 지하화 65조2000억 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