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루프, 교보생명과 블록체인 기반 보험 플랫폼 구축 나선다
특정 국가에 의존할 수밖에 없는 품목과 원자재를 다변화할 수 있는 방향으로 장기적인 RD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것입니다.2년에 걸쳐 설계를 끝낸 뒤 2027년에는 착공할 방침입니다.
도로공사는 3DCP를 활용하면 다양한 디자인을 경제적으로 구현할 수 있어.9km) 구간으로 구성돼 있습니다.황재성의 황금알 얼어붙은 부동산시장에 GTX發 훈풍…철도지하화도 꼼꼼히 봐야하는 이유부동산 시장은 얼어붙는데… 땅값은 아직도 오르고 있다‘제2강남개발이냐 ‘돈먹는 하마냐… 철도지하화의 결론은 구독 황재성 기자 jsonhng@donga.
앞으로 10년 내 건설사업의 핵심 기술로 자리 잡게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3D 프린터로 도로를 건설하는 시대도 임박했습니다.
다만 이 시기 고속도로는 현재와 비교하면 성능에서 크게 차이가 있습니다.
반면 하루 통행료 수입이 1억 원을 밑도는 곳도 적잖았습니다.인구의 절반에 가까운 이들이 가난에 시달린다면 우리 경제는 위축의 악순환에 빠질 수밖에 없다.
그 격차가 선진국 중 노인 빈곤율이 비교적 높은 축인 스위스나 호주(각각 2.늙음을 더 부끄럽게 만드는 것이 가난이다.
한 살이라도 더 어려 보이게 한다는 옷과 화장품이 인기다.기금 고갈을 늦추느라 해마다 낮춰 왔다.